태국 치앙마이 여행 핫플레이스 마야 'MAYA' 복합쇼핑몰
 
신청 방법
 
다운로드
 
자격 조건
 
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

 

태국 여행 1달 살이

방콕에 이어서 치앙마이로

여행 왔습니다^^

치앙마이는 방콕보다는

도시가 조금 더 아기자기하며

방콕보다 날씨도 덥지 않고

다양한 해산물 등 음식도 다양하고

이국적인 느낌이 많이 드는 여행지네요^^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래서인지 태국 치앙마이는

한국인 등 유럽인들에게

인기가 많네요.

그중에서도 젊음의 거리

핫플레이스 인

치앙마이 중심가에

위치한 마야 복합 쇼핑몰을

소개해 드릴까 합니다^^

 

 

 

 

현지 느낌이 나는

로컬 식당이나 여행지 도 좋지만

내 숙소 주변에 편의시설 등이 다양한

쇼핑몰 하나쯤은 있으면 좋겠죠^^

 

 


 

 

마야 쇼핑몰 지하 B 층

음식점, 약국, 슈퍼마켓, 커피숍 등 다양한

편의시설이 입주해 있습니다.

 

 

 
 
 
 
 

 

 

4층에 있는 푸드코트 음식 사진이

1층에서부터 눈에 띄네요.

 

 

1층 스타벅스 

 

태국 치앙마이에도

스타벅스는 인기가 많네요.

 

 


2층 포토부츠 

포토샵 사진 찍기

밑에 사진은 태국 남자인 듯...

표정이 ㅋ 예사롭지 않네요 ㅋ

 

 

 

 

2층 다이소 

 

태국 치앙마이에도 다이소 가 있네요 ㅎㅎ

 

 

 

 

 

한국의 아이돌과 드라마 덕분에

태국에서 한국 화장품 도 볼 수 있었습니다.

3층에 k-beauty 코스메틱 코너

있었는데 꽤 넓었습니다.

 

 

 
 

k-beauty 코스메틱

 

 

우리에게 익숙한 라네즈 모델

배우 김유정 얼굴 도 보이네요^^

태국 물가에 비해

설화수 가격은 의외로 고가 였습니다.

한화 10만 원 이상이었어요.

 

 

 

 

제가 좋아하는 bts 정국 이 광고하는

마스크 도 보이네요 ^^

멤버별로 마스크를 판매합니다.

99밧(7개)( 한화 약 3천7~8백 원 정도)

*2024 년 5월 21일 기준환율*

1 THB = 37.55 KRW

 

 

 
 
 
 

 

 

독도 화장품 도 있어요 ^^

이름만 들어도 애국심 뿜뿜 ~♡

태국 인들은 독도가

대한민국 영토라는 걸 알까요?

어쨌든 잘 판매 됐으면 합니다^^

미스크 팩 은 29 밧( 한화 1천90원)

49밧 정도 합니다.

조금 고급마스크팩 은 69 밧 정도 하고요.

 

*2024 년 5월 21일 기준환율*

1 THB = 37.55 KRW

 

 

 

 

 

태국 인들은 주로 화장품을

직접 발라보고

냄새도 직접 맡아본 다음

구매하는 경향

있는 거 같더라고요.

색조 화장품 코너에는

태국 현지 인들로 붐볐습니다.

 

 

 

헤어숍 도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4층에는 마야쇼핑몰 푸드코트가

있습니다.

푸드코트 입구에서

cash card (현금 카드)

구입하시면

현금처럼 쓸 수 있습니다.

카드 현금 충전 은

원하는 만큼 충전 가능합니다.

4층 마야쇼핑몰 푸드코트

안에서만 사용 가능 ●

 



 

각 음식점 코너에

카드 큐알코드가

있습니다.

 

 

 

4층 마야쇼핑몰 푸드코트

 

 

 

 

마야 쇼핑몰은 5층

까지 있습니다.

 

5층에는 극장, 스터디 카페 겸 소규모 회의실

도 있습니다.

학생들 , 외국인들 이 많습니다.

각자 노트북들을 가지고 와서 바쁘게

작업들을 하네요.

 

 

 
 

 

와이파이는 음식 주문하면

2시간 무료 서비스 제공합니다.

( 영수증에 와이파이 비번 기재됨) 

 

 

 

태국 영화 포스터

 

 

5층에는 극장이 있어서

더 많은 사람들로 붐볐습니다.

 

 

 

반가운 사진

마동석 한국 배우 포스터가

보여서 반가웠어요.

 

 

 

태국 치앙마이에서도 역시

아바타 가 극장가를

싹쓸이하네요.

 

 

 

 

마야 쇼핑몰 주변 에는

핫플레이스 레스토랑, 팝등이

몰려있습니다.

한국 바비큐 식당 도 보입니다.

주로 일본 분위기가 물씬 나는

레스토랑, 팝등이

많네요.

 

 

태국 치앙마이 여행 핫플레이스 마야 'MAYA' 복합쇼핑몰
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

 

태국 여행 1달 살이

방콕에 이어서 치앙마이로

여행 왔습니다^^

치앙마이는 방콕보다는

도시가 조금 더 아기자기하며

방콕보다 날씨도 덥지 않고

다양한 해산물 등 음식도 다양하고

이국적인 느낌이 많이 드는 여행지네요^^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래서인지 태국 치앙마이는

한국인 등 유럽인들에게

인기가 많네요.

그중에서도 젊음의 거리

핫플레이스 인

치앙마이 중심가에

위치한 마야 복합 쇼핑몰을

소개해 드릴까 합니다^^

 

 

 

 

현지 느낌이 나는

로컬 식당이나 여행지 도 좋지만

내 숙소 주변에 편의시설 등이 다양한

쇼핑몰 하나쯤은 있으면 좋겠죠^^

 

 


 

 

마야 쇼핑몰 지하 B 층

음식점, 약국, 슈퍼마켓, 커피숍 등 다양한

편의시설이 입주해 있습니다.

 

 

 
 
 
 
 

 

 

4층에 있는 푸드코트 음식 사진이

1층에서부터 눈에 띄네요.

 

 

1층 스타벅스 

 

태국 치앙마이에도

스타벅스는 인기가 많네요.

 

 


2층 포토부츠 

포토샵 사진 찍기

밑에 사진은 태국 남자인 듯...

표정이 ㅋ 예사롭지 않네요 ㅋ

 

 

 

 

2층 다이소 

 

태국 치앙마이에도 다이소 가 있네요 ㅎㅎ

 

 

 

 

 

한국의 아이돌과 드라마 덕분에

태국에서 한국 화장품 도 볼 수 있었습니다.

3층에 k-beauty 코스메틱 코너

있었는데 꽤 넓었습니다.

 

 

 
 

k-beauty 코스메틱

 

 

우리에게 익숙한 라네즈 모델

배우 김유정 얼굴 도 보이네요^^

태국 물가에 비해

설화수 가격은 의외로 고가 였습니다.

한화 10만 원 이상이었어요.

 

 

 

 

제가 좋아하는 bts 정국 이 광고하는

마스크 도 보이네요 ^^

멤버별로 마스크를 판매합니다.

99밧(7개)( 한화 약 3천7~8백 원 정도)

*2024 년 5월 21일 기준환율*

1 THB = 37.55 KRW

 

 

 
 
 
 

 

 

독도 화장품 도 있어요 ^^

이름만 들어도 애국심 뿜뿜 ~♡

태국 인들은 독도가

대한민국 영토라는 걸 알까요?

어쨌든 잘 판매 됐으면 합니다^^

미스크 팩 은 29 밧( 한화 1천90원)

49밧 정도 합니다.

조금 고급마스크팩 은 69 밧 정도 하고요.

 

*2024 년 5월 21일 기준환율*

1 THB = 37.55 KRW

 

 

 

 

 

태국 인들은 주로 화장품을

직접 발라보고

냄새도 직접 맡아본 다음

구매하는 경향

있는 거 같더라고요.

색조 화장품 코너에는

태국 현지 인들로 붐볐습니다.

 

 

 

헤어숍 도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4층에는 마야쇼핑몰 푸드코트가

있습니다.

푸드코트 입구에서

cash card (현금 카드)

구입하시면

현금처럼 쓸 수 있습니다.

카드 현금 충전 은

원하는 만큼 충전 가능합니다.

4층 마야쇼핑몰 푸드코트

안에서만 사용 가능 ●

 



 

각 음식점 코너에

카드 큐알코드가

있습니다.

 

 

 

4층 마야쇼핑몰 푸드코트

 

 

 

 

마야 쇼핑몰은 5층

까지 있습니다.

 

5층에는 극장, 스터디 카페 겸 소규모 회의실

도 있습니다.

학생들 , 외국인들 이 많습니다.

각자 노트북들을 가지고 와서 바쁘게

작업들을 하네요.

 

 

 
 

 

와이파이는 음식 주문하면

2시간 무료 서비스 제공합니다.

( 영수증에 와이파이 비번 기재됨) 

 

 

 

태국 영화 포스터

 

 

5층에는 극장이 있어서

더 많은 사람들로 붐볐습니다.

 

 

 

반가운 사진

마동석 한국 배우 포스터가

보여서 반가웠어요.

 

 

 

태국 치앙마이에서도 역시

아바타 가 극장가를

싹쓸이하네요.

 

 

 

 

마야 쇼핑몰 주변 에는

핫플레이스 레스토랑, 팝등이

몰려있습니다.

한국 바비큐 식당 도 보입니다.

주로 일본 분위기가 물씬 나는

레스토랑, 팝등이

많네요.

 

 

loading
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